Tuesday, July 21, 2015

메릴랜드 실버스프링 근처에서 발생한 보행자 사망 사고

             어제 오전 랜돌프 로드를 운전하던 83 여성이 갑자기 세개의 차선을 가로질렀습니다 결과 그녀는 전봇대를 들이받고, 이웃 차도에 서있던 마리아 포사다스를 치었습니다. 포사다스씨는 부상으로 사망하였고 늙은 운전자는 부상으로 인해 괴로와 하고 있습니다. 몽고메리 경찰은 어떤 이유에서 83 노인이 갑자기 차선을 가로질러서 포사다스씨와 전봇대를 들이받았는지에 대해 조사중에 있습니다.
                
             이 사건은 많은 사람들이 염려하는 노인들의 도로에서 운전하는 것이 과연 안전한가? 라는 질문을 던집니다. 오늘날 1997년이래 70세이상의 운전 면허를 소지한 사람이 30%이상 증가되었습니다. 그러나 1997 이후 연로한 운전자가 치명적인 사고를 일으킬 확률은 급격히 감소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은 다른 연령에 비해 사고 위험이 높다고 믿고 있지만 그것은 통계학적으로 봐도 전혀 사실이 아닙니다. 사실상 노인들은 10대나 중년이 치명적인 사고와의 연관성을 볼때 현저하게 낮습니다. 연구에서 보여주듯 사람이 어떤 특정 나이가 되면 안전을 가르칠 필요가 거의 없어집니다.
               
            보행자 안전은 하루의 모든 시간에 영향을 미칩니다. 많은 보행자 사고 부상과 사망 사고는 보행자의 대부분 중독 또는 부주의 (예를들어  걷는 동안 메세지를 보내는 일) 의해 발생합니다. 그러나 때때로 사람들로 가득찬 횡단 보도에서 보행자를 친 운전자가 도로에서 계속 운전을 하고 다닙니다. 메릴랜드의 보행자사고와 관련된 사건의 70% 이상이 보행자의 잘못으로 결론이 지어집니다. 다행히 포사다스씨는 길거리를 횡단하지 않은 상태에서 자신의 거주지 드라이브웨이에 서있다가 사고를 당했기때문에 자신의 잘못이 아닙니다.

당신이나 가족중 누군가가 보행자사고로 부상을 당했거나 죽음에 까지 이렀다면 경험많은 개인상해 변호사에게 자문을 구해주세요 전화 (301)-854-9000으로 예약하시고 실버 스프링을 비롯한 메릴랜드 전지역으로 방문해 주세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