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July 14, 2015

안전하게 베이브리지를 건널수 있는 여행팁

저희 포트너앤 슈어에서는 이번 독립기념일 주말같은 많은 사람들이 바닷가로 운전을 할때 특히 바닷가로 향하는 베이브리지를 지날때 안전사항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매년 27만대의 차량이 베이브리지를 횡단합니다. 다리는 여름에 특히 심각한 교통체증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4마일의 짧은 구간과 물의 높이를 고려한다면 가장 위험한 다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슬프게도 많은 치명적인 사고는 차가 물에 빠지면서 발생합니다. 베이 브리지의 경우 사고를 방지할 있는 안전장치의 부족으로 운전자가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심각한 사고로 이어집니다. 2002년부터 2012년까지 지난 10년간의 기간동안 매년 다리에 62건의 사고가 있었습니다.  다리를 지날때 가장 사고가 많이 일어나는 곳은 동쪽으로 향하는 외곽 톨프라자와 다리의 왼쪽으로 경사를 지날때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경찰이 다리를 순찰하는데 어려움이 따르기 때문에 일부 운전자나 AAA 관계자는 다리를 지날때 과속을 방지하기 위해 속도 카메라를 설치해야한다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불행하게도 메릴랜드법에 의하면 이러한 속도 카메라는 학교와 공사지역에만 국한되어 있습니다.  

베이브리지를 포함한 운전할때 조심해야 팁은 모든 지역에 해당될 것입니다. 예를들어 운전자는 항상 속도제한을 준수하고, 운전하는데 주위의 방해되는 것들을 제거하고, 안전벨트를 착용하고 앞차와의 안전거리 유지에 있습니다. 심각한   사고를 방지하는 다른 방법으로는 교통체증시간을 피하는데 있습니다. 메릴랜드 교통 당국자에 의하면 베이브리지의 교통량이 적은 시간은 주중에는 오전10시전, 10 이후, 금요일은 오전 7시이전 , 오후 8 이후토요일은 오전 10시전, 오후 5 이후, 일요일은 오전 10시이전, 오후 10시이후라고 합니다.

당신이나 주위의 누군가가 교통사고로 인하여 고통을 당하고 있다면 법적인 지식이 풍부한 변호사에게 자문을 구하세요 전화 (301)854-9000으로 전화하셔서 예약하시고 오션시티를 비롯한 메릴랜드 전지역의 가깍운 사무실로 방문해주세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