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July 27, 2015

메릴랜드 콜럼비아의 붕괴된 덱으로 인해 발생한 부상자5명

         어제저녁 콜럼비아 타운하우스의 덱이 붕괴되었습니다. 이 사고는 집과 연결되어 있던 나무 덱이 무너지면서 5명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사진에서 보여지듯 덱전체가 붕괴되면서 가구들이 여기 저기 흩어져 있습니다. 다행히 5명의 부상자들은 생명에는 지장을 받지 않는다고 합니다. 경찰은 이 사고의 원인을 조사중에 있습니다.    

지난달 발표된 보고서에 따르면 2003년이후 덱과 발코니 붕괴사고에 관한 숫자는 우리를 깜짝 놀라게 합니다. 지난달 발생한 버클리 발코니 붕괴사건으로 이러한 사건을 자세히 들여다 보게 만들었습니다. 2003년후 대략적으로 전국적으로6500명의 사람들이 이러한 덱이나 발코니 사고로 인해 부상을 입었고 이중 29명은 사고로 죽었습니다. 전문가들은 이러한 붕괴의 원인을 구조물의 건조한 부패때문에 썩는 구조물의 문제라고 보고 있습니다. 만약 썩은 구조물이 고쳐지지 않은 상태에서 점점 구조물이 약해지게 되고 그 결과 건물을 지탱할 수 없어져서 붕괴되는 상황에 까지 이릅니다. 마른 썩은 나무는 물이 환기가 열악한 환경이거나 고쳐지지않을때 발생하게 됩니다.
             
         콜럼비아의 나무로된 덱 사건은 썩은 나무가 위험한 사고를 일으킬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 사건의 경우 책임을 타운 하우스를 만든 건축업자나, 또는 타운하우스 관리 회사 중 덱을 정기적으로 점검하지 않은 것에 책임을 돌릴 수 있습니다

당신 혹은 사랑하는 누군가가 다른 사람의 부주의한 사고로 인해 부상을 입었다면 전화 (301)854-9000으로 예약하시고 무료 상담을 받으세요. 콜럼비아를 비롯한 메릴랜드 전지역에 있습니다.
http://www.koreanaccidentlawyer.com/Practice-Areas/Personal-Injury.shtml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