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June 18, 2015

매우 효율적이지만 귀찮은 연동장치

           메릴랜드를 비롯한 20개 주가 처음으로 음주운전 위반자에 대한 시동 점화 연동장치를 사용할 것을 의무화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점화 연동 장치가 첫번째 위반자에 대한 엄격한 처벌이라고 생각하지만, 여러 연구에 따르면 음주운전으로 체포되기 전에 여러번 음주운전을 한 것으로 밝혀져 있습니다. 연동장치는 기계가 알코올을 감지하면 시동거는 것에 방해를 해 운전을 못하게 되어있습니다.  대부분의 장치가 차량과 바로 연결되어 있어서, 차량을 운전하는 중간에 운전중 재시험으로 장치를 불어야 합니다.   
         
           처음 음주 운전에 단속된 사람에게 연동장치를 설치한 경우와 하지 않은 경우의 연구결과 연동장치가 그 장치의 단점을 넘어선 잠재적인 큰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운전자가 장치를 그들의 차에 설치한 경우, 다른 알코올 관련 범죄와의 연관성도 적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게다가 대부분의 장치가 제거된 후에도, 오랜 기간동안 음주운전에 단속되지 않는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음주운전을은 몇년동안 심각한 문제가 되어 오늘날까지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많은 운전자들이 경찰에 의해 단속되는 동안, 더 많은 사람들은 경찰의 단속을 피해 음주운전을 하고 그로인해 무고한 사람들이 때때로 다치거나 죽기도 합니다.  국립도로 교통 안전청의 통계에서 보듯 매년 10000명의 넘는 사람들이 음주운전으로 사망합니다.
         
            음주음전에 단속되었거나 음주운전혐의로 기소되는 경우 저희변호사님에게 자문을 구하실수 있습니다. 처음 상담은 무료로 진행됩니다. 저희의 DUI 전문 변호사님은 매일 음주운전에 관련되어 일을 처리하고 계십니다. 음주운전혐의로 체포된 경우, 음주운전은 범죄행위로 간주되어 심각한 처벌을 피할 수 없습니다. 저희의 법적 경험이 풍부한 변호사님이 법적인 절차와 처벌을 완화할수 있는 경우를 소개해드립니다. 때때로 대처하는 방안에 따라 사건이 무죄로 해결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가족중 누군가나 혹시 당신이DUI혹은 DWI로 고민하신다면 주저하지마시고 저희 사무실로 전화(301)854-900주세요 콜럼비아를 비롯한 많은 곳에 저희 사무실이 있습니다http://www.koreanaccidentlawyer.com/Practice-Areas/Auto-Accident.shtml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