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June 3, 2015

2011년 이래 게이더스버그 ICC 근처에서 발생한 치명적인 사고

        지난주, 몽고메리 카운티 자갈 운반 덤프트럭이 통제력을 잃고ICC Route 200 동쪽 차선 가로 질러서, 중앙선을 침범하여 전복하였습니다. 뒤따르던 차량 역시 충돌 연관되었지, 운전자 가벼운 부상 입었습니. 불행하게도 트럭 운전자의 경우 트럭 아래에 깔려서 사고로 목숨을 잃게 되었습니다. 그는 몽고메리 카운티 교통국에서 15 이상을 근무한 직원이었습니다. 자갈이 ICC서쪽 차선에 온통 뿌려지고 트럭이 중앙 가드레일을 밖고 완전히 박살이 났으며 사고가 얼마나 끔찍했는지 보여주었습니다. 사고의 원인 지금 현재로서는 없지만 경찰 , 어떻게 트럭이 제어할 능력을 잃었는지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메릴랜드 교통 당국 관계자는 고속도로 처음 개설된 2011 11 이후 ICC 번째 사망 사고라고 보도하였습니다. 치명적인 사고가 거의 일어나지않는 이유는, 아마도 유료 도로이며 적은 차량이 도로 이용한다는 사실 기인할 있습니다. 따라서, 적은 교통량이 사고 위험을 주요 도로 고속도로 비해 훨씬 낮출 있다는 점입니다.

            항상 트럭의 크기와 때문에 교통사고에서 치명적인 손상과 부상을 일으킬 있어서 위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고처럼 대형 덤프 트럭 갑자기 멈춰야할때, 어려움이 따르고, 각지대가 넓기 때문에 다른 차량을 보기가 힘들다는 맹점 있습니다.   가지 예상 으로 사고는 덤프 트럭 운전자가 사각 지대에 있던 차량을 보았고, 트럭 운전자가 사각지대에서 갑자기 나타난 상대편의 차를 칠것 같아서 중심을 잃을 있는 것을 예상해 볼수 있습니다. 트럭 사고에 관련된 다른 요인으로는 운전을 방해하는 요소(예를 들어 운전중에 문자, 전화통화, 라디오를 조정, 내비게이션 시스텀을 조정등)등을 있을 입니다.

            만약 당신이 , 트럭, 오토바이 사고로 부상을 당헀을 경우  당신은 항상 침착하고 부상 대한 가능한 빨리 치료를 받아야한다는 점을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당신은 당신이 사고 원인 경우에도 책임을 인정해서는 안된다는 점을 상기하셔야 합니다.

            만약 당신이나 가족 다치거나 다른 사람의 과실로 인한 사고로 사망하였을때 경험이 풍부한 개인상해를 담당하는 전문가와 문의하세요. 처음 상담은 무료이고  저희 모든 사무실에서 예약이 가능합니다. (301) 854-9000 문의해주세요. 사무실은 락빌을 비롯한 메릴랜드 전역에 있습니다. 웹사이트 방문해주시면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http://www.koreanaccidentlawyer.com/Practice-Areas/Personal-Injury.shtml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