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June 4, 2015

일요일 저녁 락빌에서 발생한 치명적인 교통사고

        지난밤 정면충돌로 인해 사람이 죽고 다른 사람은 심각한 부상을 입는 사건이 있었습니다. 사고는 메릴렌드 락빌의Colonel Zadok Magruder 고등학교를 지나자마자Muncaster Mill 도로에서 발생하였습니다. 지금까지 경찰에게 알려진 바로는   사고는 문케스터 길이 있는 남쪽으로 이동하던 검은 2014 포드 포커스와 북쪽으로 진입하던 하얀색 포드차 토러스가 충돌하며 일어났습니다. 포드 코러스의 운전자는 사고로 인해 사망하였고 34 마즈다 운전자는 심각한 부상을 입었지만, 생명을 위협받을 정도는 아닙니다.

경찰은 아직도 마쯔다의 운전자가 중앙선을 넘어서  반대편으로 침범한 이유를 알아보기 위해 충돌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알코올은 충돌요인으로 배제되지 않았습니다. 경찰은 사건의 원인을 규명하기 위해 목격자들을 찾고 있습니다.

치명적인 교통사고는 메릴랜드에서 빈번히 일어나고 있습니다. 메릴랜드 교통부는 치사율 제로가 될수 있도록 목표를 설정하고, 도로를 개선하고 운전자들의 안전을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자동차사고로 인해 사랑하는 사람을 잃는 다는 것은 어떠한 가족이라도 참담한 일인 것입니다.  어떠한 보상도 잃어버린 사람을 대신할 수는 없습니다. 사고사의 경우: 법은 자신들의 잘못에 책임을 질경우 살아있는 가족에게 피해금액을 보상받을 있도록 허용하고 있습니다. 손해배상은 서비스의 손실, 장래 잃어버린 소득, 정신적 피해, 의료지출, 장례비용, 징벌적 손해배상등을 포함합니다.  

            당신 혹은 가족중의 누군가가 사고로 인하여 부상이나 사망했다면 경험이 풍부한 메릴랜드 개인상해 변호사에게 상담을 의뢰하십시요 (301)854-9000 저희 사무실로 연락하셔서 예약하신후 락빌을 비롯한 메릴랜드 전지역에 사무실이 있습니다. 인터넷을 방문해 주세요http://www.koreanaccidentlawyer.com/Practice-Areas/Wrongful-Death.shtml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