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June 16, 2015

메릴랜드 프린스조지 카운티 뒤집힌 트럭에서 달아난 탈주범

         이른 아침 수많은 감자를 운반하던 트랙터 트레일러는 프린스 조지 카운티에 있는 캐피탈 벨트웨이 외곽순환도로에서 전복되었습니다. 트럭의 운전자는 고속도로 중간에 감자가 유출되는 사고로 인해 부상을 당했습니다. 불행하게도 팔의 심각한 부상을 치료하기 위해서 운전자는 쇼트라우마를 견뎌야 합니다. 사건을 포레스트지역의 출구 펜실베니아 에비뉴전에서 발생하였습니다.

            차선이 러시아워 시간동안에 캐피탈 벨트웨이의 백업을 위해 봉쇄되어있었습니다.  고속도로 구조대원들이 전복된 트렉터 트레일러에서 떨어진 감자를 청소하기 위해 노력할것을 요청하였습니다. 경찰은 사고의 원인을 운전자의 졸음운전의 가능성을 두고 조사하고 있습니다. 마감시간을 맞추기 위해 밤새 운전하는 트럭 운전자에게 졸음 운전은 심각한 문제입니다. 졸음운전에 대해서 알아보시기 원하시면 저희 블로그를 참고해주세요 

고속도로 흩어진 감자 사진을 보고 조금 우스꽝스러운 수도 있지만,  누군가가 심각하게 사고 결과로 부상당한 것을 기억해야 것입니다.

당신  혹은 당신이 사랑하는 부주위한 상대 운전자 이를 테면 졸음 운전을 하는 트럭 운전자로인해 부상을 당했다면 오늘이라도 당장 전화 (301)854-9000으로 예약하시고 메릴랜드 가까운 사무실로 방문해주세요 첫번째 상담은 무료 입니다.  
http://www.koreanaccidentlawyer.com/Practice-Areas/Auto-Accident.shtml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