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June 14, 2017

공사지역이 사고가 많은 이유

메릴랜드 전지역에 공사기간은 상당히 많이 존재합니다. 만약 95번이나 695번을 지나시다보면 많은 공사기간을 쉽게 보실 있으실 겁니다. 공사지역에 길이 넓어진다든지 아니면 도로작업을 한다는 사인이 나오는 것은 좋은 징조임에도 불구하고 때로는 나쁜 결과를 초래하기도 합니다.

공사지역에 새로운 교통 패턴이나 차선패쇄는 많은 운전자들에게 익숙치않은 차선변경이나 속도제한을 의미하게 됩니다. 이때 새로운 교통 패턴이나차선이 막혀있거나 갑자기 속도를 감속하여야 하는 경우 사고를 유발하게 됩니다. 어떤 운전자들은 공사지역에 도달하면 카메라에 찍힐 위험을 두려워하여 갑자기 브레이크를 밟아서 갑자기 서게 차량으로 인한 후방 추돌사고가 연쇄적으로 발생하기도 합니다. 다른 운전자들은 공사지역에 도달하면 갑자기 공격적인 성향을 보이며 지역을 빨리 벗어나고자 합니다. 이러한 각기 다른 운전자들 때문에 사고는 발생하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공사지역은 혼잡한 지역인데 거기에 출퇴근시간까지 겹치게 되면 가다가 서는 현상이 반복되는 구간에 마주치게 되면서 새로운 교통 패턴을 만들어 후방충돌이 높은 사고지역이 되기도 합니다.

운전자들은 공사지역에 진입하면 항상 주의를 기울이며 절대 당황하지 마시고 격렬하게 반응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공사지역은 운전자들에게 악몽이 될수 있지만 악몽이 사고로 이어질수도 있기 때문에 항상 주의를 기울이시기 바랍니다.


만약 메릴랜드 공사지역에서 이러한 교통사고로 인하여 고통을 당하고 계시다면 저희 경험많은 포트너앤 슈어로 연락을 주셔서 자문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처음 상담은 무료로 진행됩니다. 전화 301-854-9000혹은 410-995-1515 지금 바로 연락주세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