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March 15, 2016

메릴랜드 개인상해 사건-어떻게 해야 보상을 극대화할수 있는가

   1.       단지 의료비용과 당신이 지출에 대해서만 고려해서는 안됩니다.
a.       당신의 사건으로 인하여 집으로 가져가시는금액이란 합의한후에  지불되는 모든 경비를 제한후 당신이 주머니에 들어가는 금액을  최대한으로 만드는 전략을 의미합니다
b.      그렇게 하기위해서는 당신의 필요로 하는 의료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당신은 항상 의사의 지시에 따르셔야 합니다.
c.       그렇다고 하여서 당신의 사건을 나아지기 위해서 과잉진료를 받으시는 오산을 하셔서는 안됩니다. 그렇게 되면 당신이 협상보다 많은 의료비로 당신이 의료비를 지출하실수도 있으시기 때문입니다.  
   2.       그래서 어떻게 해야 많은 보상을 받을 있나요?
   3.       당신의 보험회사에서 많은 의료비를 지출하여서 결국 당신이 많은 보상금을 받게 드립니다. 이렇게 하기 위해서는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건강보험과 개인상해보호(PIP) 이용하는 것입니다.
a.       건강보험이 있을시에는 모든 의료기관에 당신의 보험정보를 주지 않으시는 오류를 범치 마시기 바랍니다.
i.                     건강 보험은 의료기관에게 실제의료비보다 적은 금액의 비율을 지출하게 됩니다. 만약 의료기관이 네트워크에 있다면 그들은 그들이 금액만을 받게 되어있습니다.
ii.                   만약 당신의 사건이 협상에 가까워졌을때 당신은 의료기관이 요구한 모든 금액을 보험회사에 요구하지만 당신이 내야할 금액은 건강보험에서 금액만을 지불하시면 됩니다. 나머지 발생된 차액은 고객이 가지시게 됩니다
b.      보통 사람들이 자동차 보험에서 $2,500.00 개인상해보호(PIP)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돈으로 의료비를 지출할 있습니다.
      i.                     개인상해보호(PIP) 사용하는 것은 협상시 다시 지불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리고 모든 개인상해보호로 사용된 돈은 협상에서 당신의 가져가는 돈에 직결됩니다.

      ii.                     당신이 개인상해보호(PIP) 사용하시는데 어떠한 단점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메릴랜드 법에 의하면 당신이 개인상해보호(PIP) 사용한다하여서 보험료를 인상할 없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