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March 8, 2016

메릴랜드 음주운전에서 죄가 있다고 시인하기 전에 알아야 할 3가지 사항들

   1.       유죄를 입증할 확실한 증거가 있는가?
모든 음주운전의 경우 자신이 처한 상황이나 어떻게 법적으로 대응하는가에 따라서 처벌이 달라지게 됩니다. 변호사는 국가의 증거를 평가하는데  매우 유용합니다. 다음과 같은 상황을 고려해 있습니다. 당신은 술집에서 맥주를 한잔  하고 집으로 운전하고 갔습니다. 누군가 당신의 주차된 차량을 훔쳐보고 집으로 들어가는 것을 보았다고 칩시다. 당신은 상대방의 차를 사실도 모른채 집으로 돌아가서 긴장을 푼채 조금 술을 마셨다고 합시다. 45분후 경찰이 당신의 현관문을 두들기며 음주측정을 요청하였고 결과  0.10보다 높게 나와서 음주운전으로 판정되었다고 칩시다. 집으로 돌아와서 많은 술을 마시게 되었다고 주장하는 것이 나라에게는 이상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당신에게는 도움이 됩니다. 나라는 당신이 맨정신이 아닌채 운전한 사실을 증명해야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운전한 시간과 경찰이 당신의 혈중알콜농도를 측정한 시간에는 분명한 시간차가 존재한다는 사실을 강조해야 것입니다.

   2.       법정날짜전에 사전대책은 감옥기간에 변화를 줍니다.
만약에 유죄가 확실하다면 법정날짜전에 사전대책이 감옥기간에 영향을 주게 됩니다. 치료 프로그램에 등록하는 것도 가지 크게 당신의 행동에 책임을 지는 것처럼 판사에게 보여집니다. 그리고 치료프로그램 담당자에게 자신의 음주운전에 처하게 상황이나 예전 기록을 숨김없이 사실대로 말하는 것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당신이 세번째 음주운전에 위반되었는데도 치료 프로그램 담당자에게 사실대로 말하지 않았다면 판사는 당신의 치료 프로그램을 눈여겨 보지 않을 입니다.

   3.       결과에 대한 마음의 준비를 하여야 합니다.

판사들의 경우 음주운전은 심각한 사건입니다. 첫번째 음주운전 위법자가 감옥에 가는 경우가 흔치는 않지만 그들은 보호 관찰 대상자로 지정되어서 감시의 대상이 됩니다. 근신기간에는 여러가지 조건: 음주운전 감시 프로그램(DDMP), 알콜 중독자 갱생회 등에 참석하여 알콜로부터 자신을 멀리하여야 합니다. 이런 근신기간에 발생하는 조건은 법정에서 각자의 상황에 따라 벌금과 함께 부과됩니다. 정신적으로 다가올 결과에 미리 준비를 하여서 감옥에 가더라도 너무 충격을 받지 않아야 것입니다. 또한 지갑을 가지고 가셔서 법원에서 부과되는 벌금에 지불도 하셔야 것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