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March 4, 2016

글렌버니 교통사고 변호사: 교통사고후 교통사고 변호사가 해야할 우선순위 4가지

        글렌버니에서 교통사고를 당하셨을때 반듯이 해야할 4가지 사항입니다. 저희 변호사님은 항상 네가지 사항을 최우선으로 두고 일을 시작하게 됩니다.

         첫번째, 부상에 관한 의료기관을 찾으십시요. 사고직후 부상의 정도에 따라 병원 혹은 물리치료기관을 찾으셔서 치료를 받으십시요. 사고에 관련된 모든 치료와 부상에 관한 의료 기록이 나중에 법정에서 혹은 보험회사와 협상할때 중요한 증거가 되기 때문입니다.  
두번째, 가능한 사고에 관계되었던 모든 증인들의 정보를 수집하십시요 정보란 모든 차량정보, 차량의 손상부분, 부상부위 그리고 누구의 잘못이었고 만약 인터섹션이었다면 신호등의 색깔과 정지신호가 어느쪽에 있었는지등입니다.

         세번째, 경찰에게 도움을 요청하십시요 경찰이 사고현장에 도착하였을때 그들은 사고에 관한 리포를 작성하게 되어있습니다. 만약 경찰이 어떤 사람의 잘못으로 간주된다면 그것도 포함해서 리포트를 쓰게 되어 있습니다. 만약 경찰이 다른 사람이 잘못으로 인정이 된다면 경우 보험회사혹은 법정에서 이길확률이 매우 높아진다고 볼수 있습니다.  


         네번째 경험많은 글렌버니 개인상해 변호사에게 사건을 의뢰하세요. 많은 개인 상해 변호사 사무실이 존재하지만 저희 포트너앤 슈어처럼 경험많고, 이길 확률이 높고, 고객들로 부터 뛰어난 결과에 5.0 평점을 받은 법률사무실은 많지 않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