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February 22, 2016

2월의 최근 보상 결과

           이번달 저희 포트너앤 슈어에서는1년전에 발생한 사고에 대해 이번달에 협상에 성공한 사건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지난해 2월달 저희 고객은 메릴랜드 몽고메리 카운티인 게이더스버그 로스트 나이프 길을 지나가다가 사고를 당했습니다. 그녀는 행단보도를 지나고 있었고 상대방 차량은 멈추는 것을 제때에 못하여서 세우지 못하여 저희 고객을 치게 되었습니다. 차량의 힘과 충격으로 차에 치인 저희 고객은 몸에 심각한 부상을 입게 되었습니다. 결과 위급한 상황속에서 응급실로 이송되었습니다.

           처음 의료진이 진단 결과는 많은 골절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부상을 위해서 많은 수술을 감행하며 병원에 입원하게 되었습니다.

                $100,000불의 의료비와 교통사고 휴유증을 감안하여 볼때 저희 조나단 변호사와 사건을 담당한 크리스틴 법무사는 보험회사를 상대로 팽팽한 협상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결과 보행자 사고는 상대방 보험이 $250,000이라는 보상금에 합의를 하게 되었습니다.


           크리스틴법무사님은 거기서 멈추지 않고   의료기관에 의료비를 삭감하여 많은 보상금을 고객에게 전해주려고 애쓰기 시작하였습니다. 결과 법무사님은 $50,000이라는 의료비를 삭감하며 최종 $250,000 보상금과 삭감된 $50,000 보상금으로 돌아가게 되었습니다. 조나단 변호사께서는 사건의 경우 경험이 많지 않은 개인상해변호사가 사건을 담당하였더라면 사건을 간과하고 어렵게 진행하였을 것입니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