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February 22, 2016

메릴랜드 음주운전 변호사: 2014년도와 비교하여볼때 급격히 증가한 2015년 음주운전자

         세간의 이목을 끄는 음주운전으로 인한 사고로 인해 메릴랜드 음주운전법에 관한 논쟁이 치열하여 졌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메릴랜드 음주운전법이 충분치 않다고 믿고 있습니다. 음주운전자에 단속되면 25개의 주들은 연동장치를 장착하게 되어있지만 메릴랜드는 그 주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2014 450명의 음주운전자들이 체포되었고 2015년에는 550명으로 훨씬 증가되었습니다. 2016년에는 증가되지않기를 바라지만 벌써 100명의 가까운 음주운전자가 단속되었습니다.  

많은 음주운전을 단속하는 경찰관들이 메릴랜드 음주운전법에 연동장치를 달기원하는 이유는 통계학적으로 연동장치를 단 결과 사망사고를 반정도로 줄일수 있기 때문입니다. MADD관계자에 의하면 연동장치가 사망사고의 46.7%를 감소시켜주었다고 합니다.  

만약에 음주운전자의 체포수와 그에따른 사고가 이 추세로 계속 진행된다면 법을 바꿀수 밖에 없을 것 입니다. 현재의 법을 고려한다하더라도 DUI/DWI (음주운전)은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렇게 때문에 이러한 경우 경험이 많은 음주운전 변호사를 선임하여 자신을 최대한 방어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당신혹은 가족중의 누구라도 음주운전으로 어려움을 겪고 계시다면 저희 경험많은 변호사와 함께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면 한국어직원과 함께 상담을  진행해 드립니다. 전화 (301)854-9000으로 하신후 락빌을 비롯한 저희 사무실을 방문해 주세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