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December 10, 2015

메릴랜드 락빌에서 발생한 음주운전자가 경찰을 친 사건

지난 목요일 저녁, 24살된 몽고메리 카운티 경찰 노아 레오타씨가 락빌파이크에서 연말연휴 음주운전 단속을 하고 있었습니다. 갑자기  레오타씨가 음주운전자에 위해 차에 치여서 심각한 부상을 입게 되었습니다. 경찰관을 술취한 음주 운전자는 사건현장에 남겨지게 되었고 그는 음주운전과 동시에 심각한 혐의로 경찰서로 연행되었습니다. 경찰관 레오타씨는 메릴랜드 대학을 졸업한후 경찰관이 된지 5년이 안되었습니다. 그는  위튼지역과 몽고메리지역을 순찰하는 것이 업무였고 연휴였기 때문에 음주운전단속분야에서 일을 하게 것입니다. 몽고메리카운티 경찰 서장은 레오타씨를 격려하였습니다.
            
       술을 마시고 운전하는 것은 절대로 해서는 안됩니다. 그렇지만 너무도 많은 음주운전자들이 아직도 도로를 운전하고 있으며 그들의 숫자는 연말연시에 있을 많은 모임때문에 증가하게 것입니다. 경찰관들은 12월부터 새해가 다가올때까지 음주운전단속을 위해 계속 증가될 것입니다.  
            
       운전자들은 항상 경찰관들이 단속하려고 할때 매우 조심하여서 운전하여야 것입니다경찰관들이 어떤 운전자를 갓길에서 단속하고 있다면 차선을 건너뛰셔서 운전을 하셔서 경찰관의 안전을 침해하지 않아야 것입니다.  

기억하십시요 연말 연시 모임이 많은 기간에 술을 마시고 운전을 하여서 음주운전에 단속되시지 마시고 되도록 다른 방법을 선택하십시요 , 혹시 음주운전으로 곤란을 겪고 계시다면 지금 전화 (301)854-9000으로 하셔서 무료 상담을 받으십시요 락비을 비롯한 메릴랜드 전지역에 사무실이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