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December 14, 2015

AVVO에서 10.0최고의 평점을 받은 포트너앤 슈어 법률 사무소

       변호사 조나단 포트너씨가 운영하는 포트너앤 슈어 법률사무소가 9.6 평점에서 점수를 능가하는 최고의 점수 10.0 받아내었습니다. 평가는 저희 포트너앤 슈어 법률사무소가 법률적인 지역사회에서 훌륭한 서비스, 경험과 결과를 가진다는 것을 최고의 평점 10.0 증명해 낸것이라고 있습니다. AVVO 온라인 법률 포럼으로 법적인 자문을 필요로하는 사람들이 다양한 법적인 질문에 대해 변호사들이 답변하는 사이트입니다. 게다가 AVVO 또한 모든 변호사들의 각자의 웹사이트에 기반하여 고객들의 리뷰같은 여러가지 다양한 요소를 반영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AVVO 등급제도는  “최악 변호사에서 최고 변호사를 판가름합니다. 많은 요소들이 등급제도에 영향을 미치는데 그러한 요소들은 손님들의 질적인 평가와 숫자 또한 법적인 경험 정도등을 있습니다. 저희 포트너앤 슈어법률사모소에서는 고객들의 기대보다 높은 협상결과로 고객들의 만족도에 충족하려고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AVVO 고객들이 4가지 사항을 바탕으로 자신의 변호사에 대해 점수를 매길 수있습니다. 4가지 사항은 신뢰도, 반응도 ,지식성, 그리고 손님과의 끊임없는 연결성입니다. 포트너의 고객들은 모두 모든사항에 동의하며 구글의 5개의 별을 주는 최고의 평점을 이끌어내기도 하였습니다.
           
        포트너씨는 1988년에 메릴랜드와 워싱톤 디씨에 있는 법조계에서 일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볼티모어에서 가장 법률사무실에서 일을 하였고 그러다가 백만달러의 개인상해협상에 성공하며 자신의 포트너앤 슈어를 차리게 되었습니다. 자신의 회사를 운영하면서도 끊임없는 법정출도로 지금의 결과를 이루어낸것입니다. 10.0 평점은 포트너씨가 그의 뛰어난 법적인 지식, 기술, 경험 그리고 고객의 만족도에 충족에 관한 평점이라고 있습니다.

            
        포트너앤 슈어 변호사는 포트너씨가  AVVO에서 최고의 평점 10.0 받은것에 대해 매우 자랑스러워하고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