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December 2, 2015

메릴랜드 볼티모어에서 발생한 심각한 연쇄 다중 추돌사고

        지난 금요일 5대의 연쇄 차량 추돌사고가 키월쓰와 파크 하이츠 애비뉴 사거리에서 발생하였습니다.   사고로 두명이 차로부터 튕겨져 나갔으며 4명이 중상을 입었습니다. 튕겨져 나간 두명은 목숨이 위태롭고 그들이 차로부터 튕겨져 나간 이유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만약 사고의 위험성때문에 자발적으로 차에서 탈출한 것인지 아니면 안전벨트를 착용하고 있지않아서 튕겨져 나갔는지 조사중에 있습니다. 다른 부상을 입은 4명의 부상자는 다행히도 목숨에는 지장이 없을 같습니다.   

사고의 여러 진술을 종합하여 사고의 원인을 살펴 보면 과속중이던 차량이 빨간 불에 다른 차량을 쳤고 차량이 보행자를 친후 중앙선을 침범한 것으로 보입니다. 두번째 차량이 순식간에 다른 차량을 치고 그것이 연쇄적으로 다섯대의 차량이 사고로 이어진 것으로 보입니다. 사고 주변에 있던 사람들은 차량에 있는 사람들을 구하려했지만 구할 없었습니다. 응급차량이 도착한후에야 그들은 차에 갇혀 있던 사람들을 구할 있었습니다.   

이번 사고는 운전할 과속이 얼마나 위험한지를 보여주는 좋은 예입니다. 또한 사거리를 지날때 빨간불을 무시하고 과속할때 목숨에 얼마나 위험한 결과를 초래하는지도 보여줍니다. 안전벨트는 사고가 났을때 부상의 정도를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안전밸트가 당신의 생명을 구하는 단순한 사실을 인지하시기 바랍니다. 당신이 차에 타면 무조건 안전벨트를 매어야 사고에 연류되어도 당신은 치명적인 사고로 부터 보호를 받을 있습니다. 만약 안전밸트를 매지 않는다면 당신의 생명을 장담할 없습니다.

당신혹은 가족중의 누구라도 상대방의 부주의로 부상을 당했거나 억울한 죽음을 당했다면 메릴랜드 교통사고 변호사에게 무료로 상담 받으실 있습니다. 한국어로 가능합니다. 전화 (301)854-9000으로 하셔서 한국어 상담을 받으세요 볼티모어를 비롯한 메릴랜드 전지역에 사무실이 있습니다.
http://www.koreanaccidentlawyer.com/Practice-Areas/Auto-Accident.shtml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