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March 31, 2017

보험회사가 협상을 서두르십니까? 당신은 그것을 무효화할 수도 있습니다

만약 지인중의 누군가가 교통사고로 인하여 개인상해에 관한 협상을 변호사의 자문없이 하게 되었고 그것이 상당히 낮은 금액이었다는 것을 깨달았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협상금액이 의료비용을 내기에 충분하지 않을때에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불행하게도 교통사고를 당한 피해자들의 이러한 문의가 계속됩니다.
변호사가 없는 사람이 협상을 하게 되었을때 보험회사는 되도록 빨리 가장 적은 돈을 지불하려 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문제를 당한 당사자들은 본인들이 운이 없다고 생각하며  그리고 많은 법률회사에게 자문을 구해봤지만 보험회사가 보내준 서류에 이미 싸인을 하였기 때문에 도움을 없다고 합니다.

메릴랜드에서는 교통사고를 당한 사람들이 보험회사로부터 서류에 빨리 싸인을 하기를 강요당한경우 법적으로 보호받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릴리즈에 싸인을 한후에는 그것을 없이하는 방법은 없습니다. 그러나 사고날짜로부터30일이내에 협상을 제안받고  릴리즈에 싸인을 하였다하더라도 변호사와의 접촉이 없었더라면 메릴랜드 법적으로 60일이라는 시간을 부여받고 기간에 당신은 변호사를 고용하여 자신의 치료비와 사고 휴유증까지 고려한 합당한 보상금을 받으실 있게 되어있습니다.


만약 메릴랜드에서 교통사고후에 보험회사가 서두르는 바람에 합당하지 않은 협상결과를 받으셨다면 저희 포트너앤 슈어에게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무료 상담전화 301-854-9000. 410-995-1515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