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March 9, 2017

2017년 3월 이달의 고객의 소리

“4대의 차량이 충돌로 인하여 보험회사와 연락하다가 저는 포트너앤 슈어를 만나보기로 하였습니다. 사건은 크리스틴 에어리 법무사에게 맡겨지게 되었고 크리스틴 법무사가 사건을 맡으신후 상황은 급격하게 달라졌습니다. 그녀는 제가 지불했어야 500 디덕터블도 안낼수있도록 도움을 주셨고 제가 고치는 동안에 렌트카도 셋업하여 주셨습니다. 저는 사고로 인하여 잃어버린 것들을 위하여 열심히 일을 하게 되었고 법무사님은 사건을 맡아서 열심히 진행하여 주셨습니다. 크리스틴 법무사님은 또한 저희 의료비용을 나눠서 있도록 지원하여 주셨습니다. 저는 매우 활동적인 사람이었지만 이번 사고로 인하여 라켓볼이나 골프하는 것에도 지장을 받게 되었습니다. 크리스틴 법무사님은 제가 받아야할 보상을 받을 있도록 부단히 애를 주셨습니다. 만약 전문적인 교통사고 변호사 사무실을 찾으신다면 저는 저를 위해 일해준 포트너앤 슈어를 적극적으로 추천할 것입니다.”


사건은 메릴랜드 콜럼비아에서 일하시는 크리스티 에어리 법무사님께서 맡아주셨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