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October 14, 2016

메릴랜드 음주운전-혈중알콜농도가 사건에 미치는 영향

모든 음주 운전의 경우, 당신의 혈중알콜농도가 사건의 심각성을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요인이 됩니다. 경찰이 혈중알콜 농도를 얻기 위하여는 음주 측정기 또는 혈액 검사에 가능하게 됩니다. 만약 거절하셨을 경우, 경찰이 실제로 얼마나 술에 취하였는지 방법이 없기 때문에 결과는 훨씬 심각하고, 이러한 가정은 때로는 당신이 법적 한도를 초과하였다고도 합니다.

당신의 혈중알콜농도가 0.04 낮다하더라도 0.04 또는 0.05 경우 메릴랜드에서는 운전하는 능력이 손상되었다고 법적으로 인정이 된다면 음주음전 위반 혐의로 기소될 있습니다. 0.06 또는 0.07 에서는 운전행위나 현장 음주 측정검사를 통해 DWI, 그리고  0.08이상의 경우  당신은 자동으로 술에 취해 음주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만약 당신이 혈중알콜농도 테스트를 거부하였거나 증거가 충분치 못해서 샘플이 채취되지 못한 경우 현장 음주 테스트를 통해서 음주운전으로 간주됩니다. 만약 당신이 고의로 음주테스트를 거부했다면 신이 법정에서 당신이 온전치 못한 상황에서 운전을 하였다는 증거로 채택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혈중 알콜 농도를 통하여 음주운전으로 간주된 경우 저희 포트너앤 슈어로 전화하셔서 무료 상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