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October 14, 2016

2016년 혁신적인 고객평을 받은 포트너앤 슈어

저희 포트너앤 슈어는 2016 미국기업 고객이 선정한 최고의 고객상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번 상은 오직 고객의 평가와 그들의 추천으로만 이루어졌기 때문에 더욱 의미가 크다고 있습니다저희 포트너앤 슈어는 고객이 저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만족하고 있는지 끊임없이 확인합니다. 수많은 구글과 페이스북에 있는 고객이 수여하는5개의 별은 저희의 평가를 증명합니다. 그중에서도 저희가 가장 소중히 생각하는 점은 고객의 요구에 빠르고 쉽게 대화를 하며 그들에게 답변하는 것이라고 생각하고 그를 위해 부단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빠른 의사소통이 모든 고객에게 만족을 준다고 믿고 있습니다.  

이번 미국기업이 선정한 상은 저희 포트너앤 슈어의 전문적인 경영학적 통찰력, 고객을 향한 빠른 접근성, 그리고 혁신적인 고객평을 다른 경쟁 법률사무소보다 탁월한 것으로 판단되어 상을 주었다고 인정됩니다. 성공적인 메릴랜드, 워싱톤 디씨, 그리고 버지니아 지역의 전문적인 자동차 사고 법률 회사로서 자리잡기까지 이러한 수많은 고객의 평가만을 기준으로 수상에 대한 인식이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매일 매일 받는 수많은 긍정적인 고객의 평가와 지난 25년간의 저희 서비스및 부상 사고를 통해 복구된 200백만가 그것을 증명하는 것일것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