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November 19, 2015

포트너앤 슈어의 새로운 오피스 : 메릴랜드 프레더릭

        최근에 포트너앤 슈어의 새로운 사무실이 메릴랜드 프레더릭에 오픈 하였습니다. 이 사무실의 위치는 다른 카운티와 쉽게 접하고 있어서 저희 고객들뿐 아니라 저희 변호사님을 비롯한 법무사님들까지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메릴랜드에서 프레더릭은 2000년 이후 인구증가율이 25%나 늘어날 정도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도시입니다.   다른 중요한 차이점은 동시간대에 히스패닉 지역사회가 놀라울 정도의 급증율입니다. 프레더릭에서 스페인어를 구사하는 사람은 메릴랜드에서 전체인구의 7%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저희 포트너앤 슈어에서는 스페인어를 구사하는 법무사님이 있어서 자동차 사고로 인한 부상, 음주 운전, 폭행, 절도 등의 범죄 혐의를 방어하는 데 도울 수 있습니다. 저희 포트너앤 슈어 변호사메릴랜드버지니아에서 20 년 동안 히스패닉 사회에서 고객과의 의사소통과 끊임없는 노력으로 저희 회사의 존재확장하려는 계속적인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프레더릭에서 사고를 당해 부상을 당한 경우 복구를 최대화하기 위해 기억해야 가장 중요한 가지를 강조하게 됩니다. 첫째로, 보험 회사를 상대할때 보험회사를 상대하는 방법을 알으셔야 합니다. 보험 회사가 당신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그들은 두 가지에 대한 걱정(가능한 빨리 세틀하고, 가능한 한 적은 돈을 지불)만 하고 있는 것입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보험회사와 되도록이면 말을 하지 않는 것입니다. 둘째, 자신을 방어하는 경우 그냥 앉아서 그들이 하는 일을 지켜볼수만은 없습니다. 당신이 사고로 부상을 당했을때 보험 회사와 싸우기 위해 당신의 부상을 나타나는 객관적인 의료 기록을 필요로 합니다. 셋째, 각 사건을 관리할 최고의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당신의 사건에서 사건의 진행상황을 파악할 수 있는 정기적으로 당신과 함께 소통할 회사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당신은 가장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많은 사무실이 있는 존재하는 회사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이 가질 수있는 질문에 쉽게 답변해 줄 수 있는 모든 시간에 자신의 문제를 해결해줄 직원이 있는 법률 회사로 필요로 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