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October 29, 2018

신호위반사건이 마약 체포로 이어지는 사건


마약으로 체포되는 경우는 쥐에게 쿠키를 주기라는 동화책의 예와 같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과 친구분께서 함께 저녁을 시간을 보내며 친구가 차안에 있는동안 차안에서 담배(위드) 피웠다고 가정해봅시다. 차량의 미등이 꺼진상태로 운전을 하다가 갑자기 경찰차에게 붙잡혔으며 이때 경찰은 차안에서 마리화나와 같은 냄새를 맡고 마약이 차엔이 있을 가능성이 높다는 이유로 경찰은 차안을 수색할 권리를 가지고 차량을 조사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시점에서 당신과 당신 친구는 연석에 수갑을 채울것을 명령 받은 상태입니다. 어쩌면 당신은 10그램 이하의 위드를 소지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아니면 친구중 한명이 자동차에 온스를 소지하고 있거나 아니면 나쁜 약물을 소지하고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경찰권은 약물의 소유주에 관해 질문을 하기 시작했고 소유한 혹은 어떠한 약물의 소지에 따라 체포 혹은 수량에 따른 분배의 책임을 묻기 시작하게 것입니다.
즐거웠던 저녁밤이 경찰서로의 연행 , 위원장의 보석, 감옥의 가능성까지 바뀔수 있는 밤이 된 것입니다.  당신은 모든 것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 법에 관한 전문적인 변호사를 선임하여 마약법에 관한 올바른 사안을 이해하고 법원에 가실 준비를 하셔야 합니다. 저희 포트너앤 슈어에서는 경험많은 변호사가 올바른 방법으로 자신을 방어하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친구를 신뢰하는 것처럼 저희 연륜있는 변호사에게 사건을 의뢰하시기 바랍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