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August 22, 2017

2017년 8월 고객의 소리

자동차 사고가 순간부터 저는 심리적으로나 육체적으로 매우 힘들었습니다. 걱정할 일이 이것 저것 많이 생기게 되었고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고민하고 있었습니다. 그때 저희 의사분께서 포트너앤 슈어를  추천해 주셨고 저는 그들과 연락을 하며 제가 맞는 길로 가고 있다는 사실을 확인할 있었습니다. 저는 법무사가 편에서 있다는 것을 확인할 있었고 레이철은 항상 문자메세지를 통하여 사건과정을 알려주셨습니다. 매우 정확한 답변은 상황을 정확하게 이해할 있었고 지난 4개월의 사고과정을 레이첼 법무사님의 도움으로 이겨낼 있었습니다. 레이첼은 매우 열정적이고 전문적으로 편에서 어려운 시간을 함께 주심에 감사드리며 저는 적극적으로 포트너앤 슈어를 추천합니다.”

사건은 메릴랜드 콜럼비아에서 일하시는 레이첼 법무사님께서 맡으셨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