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April 13, 2017

2017년 4월 고객의 소리

저는 지금까지 누군가 혹은 어떤 사업체를 위하여 리뷰를 적어본 적이 없습니다. 그러나 리뷰는 제가 100프로 확신하기 때문에 적게 되었습니다. 저는 사건을 레베카와 함께 것을 굉장히 다행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한마디로 레베카 법무사는 환상적으로 저를 이해해 주었고 사건을 진행하여 주셨습니다. 레베카는 단계마다 어떠한 질문이든 성실히 답변하여 주셨고 저는 인내심에 감사를 표합니다. 그리고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이해해 주려 애쓰셨고 그녀의 열정은 제가 감히 최고라고 평하고 싶습니다. 포트너앤 슈어라는 회사와 레베카법무사님의 노력으로 저는 상당히 만족하는 결과에 이르게 되었고 만약 교통사고를 당하셨다면 레베카 법무사님과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사건은 메릴랜드 콜럼비아에서 일하시는 레베카 법무사님께서 담당하셨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