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January 19, 2017

교통사고 협상이 되지않아서 법정으로 가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대부분의 95% 해당하는 교통사고는 협상에 성공하지만, 때때로 고객의 합당한 보상을 얻기 위해  법정으로 옮겨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 다양한 이유가 있지만 대표적인 이유로는 보험 회사가 책임을 부인한 경우,  상대적으로 낮은 작은 차량 손실의 경우, 혹은 사실적 분쟁등이  대표적입니다.보험 회사측에서 협상을 하지 않으려 하거나 너무도 낮은 돈을 요구하며 협상을 요구하면 저희는 고객의 합당한 보상을 위해 소송으로 옮겨지게 됩니다. 많은 경우   소송이 제기된다 하더라도 보험회사측이 소송으로 가지 않기 위해서 협상을 계속진행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이러한 마지막 협상 금액은 때로는 보험회사가 법정까지 가지 않기 위한 노력으로 실제로 법정에 가기전에 협상하는 사례도 종종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교통사건이 협상에 이루어지지 않아서 법정에 가셔야 한다면 걱정하실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법원에 가야한다는 자체가 매우 무섭게 들릴수 있으나 소송전에 저희 변호사님과 소송팀의  철저한 준비로 법원에 가게 됩니다. 변호사님과 당신은 사건을 처음부터 끝까지 어떻게 진행되었는지에 관해 정확히 이해하고 만약 취약한 부분이 있다면 부분에 관해서도 당신에게 설명을 하시게됩니다. 이렇게 철저한 준비과정을 거친후 법원에 가셨을때에는 당당하게 판사앞에 서실 있습니다.

메릴랜드에서 교통사고를 당하셔서 고통을 받고 계시다면 경험많은 교통사고 전문 변호사에게 상담을 받으십시요 당신을 위해서 법정까지 가서 싸워줄 변호사를 찾는 것은 당신의 합당한 보상을 받는데 매우 중요한 관건입니다.  전화 301-854-9000 혹은 410-995-1515 무료 상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