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December 2, 2015

실버스프링에서 발생한 트랙터 트레일러가 SUV탄 여성을 죽인 사고

         월요일 오전 메릴랜드 실버스프링 체리힐 로드에서 여성이 끔찍한 사고로 죽었습니다. 여성과 동승객은 우체국 트랙터 트레일러가 SUV위로 뒤집히면서 충돌하였습니다. SUV 타고 있던 동승객은 다행히 병원으로 이송되었으나 중상에 빠져있고, 슬프게도 SUV운전자는 사고로 살아남지 못했습니다. 오직 트럭 운전자만 경상을 입었습니다. 경찰은 사고의 잘못이 누구인지 관해 조사중에 있습니다.
            
         우리는 항상 트렉터 트레일러가 연관되는 교통사고를 수시로 보게 됩니다. 전형적인 교통사고에 비해 용량이나 크기때문에 위험은 커질수 밖에 없습니다. 치명적인 트렉터 트레일러 사고는 매우 자주 발생하게 됩니다. 트럭 운전자가 항상 잘못이 있다고는 단정지을수 없지만 때때로 트렉터 트레일러의 부주의한 운전이 사고의 원인으로 작용하기도 합니다. 운전자들은 점을 명시하고 되도록이면 트렉터 트레일러와 적당한 거리를 것을 권장합니다.  트럭운전자들은 그들이 운전할때 과속을 한다거나 졸음 운전을 한다거나 핸드폰을 사용하여 부주의한 운전의 결과를 초래할 있습니다. 여기서 기억해야 사실은 트렉터 트레일러가 운전하는 중에 보인다면 그들의 많은 사각지대가 존재한다는 사실, 다른 차량과 달리 크게 턴을 한다는 그리고 다른 차량과 달리 급정거를 없다는 사실을 기억하셔야 것입니다.


운전자 여러분 교통사고를 당해 힘든 상황에 계시다면 메릴랜드를 비롯하여 실버스프링을 비롯한 사무실에 전화 301-854-9000으로 예약하신후 방문해 주세요 http://www.koreanaccidentlawyer.com/Practice-Areas/Auto-Accident.shtml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