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October 27, 2017

연동장치(인터락)장치의 장점

메릴랜드는 다른 20 주와 마찬가지로 첫번째 음주운전에 위반하신경우 연동장치를 설치하게 되어있습니다. 연동장치가 첫번째 위반의 경우 매우 강력한 처벌이라고 생각하실수 있는데 여러 연구에 의하면 많은 사람들은 여러번의 음주운전에 위반되게 됩니다. 연동장치를 설치함으로써 이러한 음주운전을 막을 있는 방어 장치로 이용되기도 합니다. 많은 연동장치의 경우 차에 시동을 걸기전에 운전자가 연동장치를 불어야 차가 작동하게 테문에 “2 테스트라고 알려지기도 합니다.
만약 음주운전으로 걸리셨다면 음주운전 전문변호사에게 사건을 의뢰하시며 상담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저희 메릴랜드 음주운전 변호사님은 다양한 법적인 경험을 통하여 어떤 사건에 어떠한 처벌을 받으실지 경험을 바탕으로 조언을 해주시고 음주운전은 형사처벌이 있기때문에 절대로 그대로 방관하셔서는 것입니다. 경험 많은 변호사님은 법원에서 받으실 있는 최소한의 형량을 위하여 변호를 하시려고 하실 것입니다.

만약 주변에 메릴랜드에서 음주운전으로 어려움을 겪고 계시다면 저희 포트너앤 슈어로 연락하셔서 전화 410-995-1515 콜럼비아 저희 사무실로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웹사이트 www.portenrandshure.com/Criminal-Defense/DWI-DUI/ 살펴보실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