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February 1, 2017

타주로 이사왔을때 새로운 운전면허증을 반듯이 발급받아야 하나요?

흔히 타주로 이사왔을때 운전면허증을 발급받는 것을 잊어버리기 쉽지만, 만약 새로운 운전 면허증을 발급받지 않았다면 당신의 운전면허증이 정지될 있습니다.

메릴랜드에서는 일반적인 경우는 60일이내에, 상업용은 30일이내에 메릴랜드 운전면허증으로 바꾸셔야 합니다. 만약 기간이 지난후에 타주의 운전면허증을 소유하고 계시다면 운전면허증이 정지될 것입니다.

때때로 사람들은 다른 주의 정지된 운전면허증으로 타주의 새로운 운전면허증을 재발급받으려고 합니다. 이때 메릴랜드 MVA에서는 타주의 운전면허증 정지를 풀기 전까지는 메릴랜드의 면허증을 발급하지 않습니다. 더군다나 메릴랜드에서는 운전면허증을 업데이트할때 MVA측에서는 당신이 타주에서 운전면허증이 정지되었다는 사실까지 함께 기록하려 것입니다.

또다른 메릴랜드의 운전면허증의 새로운 변화는 운전면허증을 발급받을 반듯이 우편을 통하여 보내진다는 점이기도 합니다. 새로운 메릴랜드의 운전면허증은 굉장히 안전하다는 이유만으로 절대 어떠한 곳에서도 직접적으로 받지 못하고 반듯이 메일을 통하여 받게 되실 것입니다.


만약 운전면허증에 문제가 발생하셨다면 지금 당장 포트너앤 슈어로 전화하셔서 무료상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전화 301-854-9000 혹은 410-995-1515 한국어로 상담받으시기 바랍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