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July 26, 2016

Litigation News

소송 뉴스
이번달에 소개해드린 손님은 2014 10월에 사고를 당하신 L.R,씨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사건에 대해서 보험회사측은 협상을 늦추려는 시도를 합니다.

저희 포트너앤 슈어에서는 손님이 무한정 기달릴수 없다는 사실을 인지하고 60일이 지난 시점을 기준으로 저희는 사건을 소송으로 옮기게 되었고 그로부터 이주후 저희는 $40만불의 협상을 제안받게 되었습니다. 이처럼 사건을 소송으로 옮긴다는 것은  비교할수없을 만큼 무기일 것입니다

Wednesday, July 20, 2016

Employee Spotlight

저희 회사의 새로운 인턴 레이첼을 환영합니다. 그녀는 5 중순에 저희 회사에 입사하며 인턴생활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레이첼은 지난 이스트 캐롤라이나 대학에서 형사 행정학을 전공하고 안보학을 부전공하였습니다. 그녀는 로스쿨에 목적을 두고 공부를 하였지만  다시 공부를 하게 될지 결정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인턴을 하는 동안 주업무는 법무사를 돕는 역활과 마케팅분야에서 저희 회사를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저희는 그녀를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Thursday, July 14, 2016

“멋진부모님”이 되기 위해 지불해야하는 비싼 수업료

메릴랜드에서 많은 부모들이 미성년자와 친구들에게 술이 존재하는 파티를 열어서 멋진 부모가 된후 고소에 당할수 있습니다.  지난주에는 메릴랜드 최고법원은 미성년자 음주가 자신의 집에서 어떤일이 일어나고 알고 있는 경우에 부모가 그 집에서 미성년자가 음주로 인해 다치거나 타인을 다치게 했을경우 책임이 져야한다고 판결하였습니다.
일반적으로 법적으로 개인이 술에 취했을때 벌어지는 모든 행동에 대한 책임은 개인에게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미성년자의 경우 어떤 개인의 소유안에서 술을 마신 경우 전적으로 다른 이야기로 간주됩니다. 이러한 변화는 미성년자에게 술을 주는 어른들을 억제하려는데 의도가 있습니다. 여기서  공모라는 단어에 의미를 두어야 합니다. 이러한 고의로 일부러술을 마시게 방치하는 어른들이 미성년자가 자신의 집에서 술을 마신다면 그것에 대한 책임을 져햐 합니다.
 “미성년자는 술을 마시고 어떤 잠재적인 현상에 대해 책임을 지지 못하기 때문에 그 술을 제공한 사람의 집에서 책임을 져야한다.”고 판사 샐리 애킨스가 주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획기적인스템은 미성년자들이 술을 마시는것을 반대하는 어른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많은 부모들은 어른들이 보호가운데 미성년자들이 술마신다고 생각하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그렇기때문에 매년 매일 미성년자들의 음주운전때문에 죽어가고 있습니다.

항소 법원은 "미성년자 개인이 마실 여부를 결정하는 판단 능력이 부족하다."를 오랫동안 알고  파티를 주최한 부모들이 민사 소송이나 형사처벌에 직면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이것보다 만약 미성년자가 사고를 당했다면 그에대한 의료비용이나 손해배상을 부담을 배상하는데 경각심을 두어야 할 것 입니다

What Our Clients Are Saying

교통사고가 후에, 합법적인 절차를 위해 누구와 어떻게 연락해야 하는지 확신 없었습니다. 그러던중 인터넷을 통해 저와 같은 상황에 있는다른 사람들이 상황과 그들의 리뷰를 보며 Portner & Shure대한 좋은 리뷰를 많이 보고 연락하게되었습니다. 솔직히 나는 이것이 인터넷을 통한 과대 광고가였는지 확인하기위해 결정하였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상당히 좋은 결과를 얻게 되었습니다. 변호사 수임료를 제외하고도 상당한 나의 정당한 몫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들에게는 일상적인 일이겠지만 그래서 그들에게는 너무도 당연한 일이겠지만 모든 직원은 상황에 매우 정중하고 호의적으로 응답해주었습니다. 그것을 느끼는 순간부터 협상이 끝나는 마지막 시간까지에 버틸수가 있었습니다. 레베카딘 법무사님은 모든 시간 저와 함께 매우 가까이 일하고 일관되게 저희 질문에 답해주셨습니다. 그녀는 매우 뛰어난 지식과 어느 정도는 일을 해결되었고 또한 방법을의 나에게 설명해 주셨습니다. 그녀뿐만 아니라, 그녀의 도와주는 모든 팀의 헌신과 경험이 작업을 수행 있게 하였습니다. 사건을 담당한 크리스티나룰 변호사는 대부분의 변호사와는 달리 매우 뛰어난 지식을 동반하여 환상적으로 나의 사건을 해결해주었습니다. 법원에 가기전에 모의 재판을 여러번 수행하며 준비된 저에게는 재판은 어려움이 아닌 즐거움 자체였습니다. 무엇보다도 그녀의 해박한 지식에 나는 감탄을 자아내며 그녀는 무엇을 어떻게 요청해야하는지 정확하게 알고 있어서 때로는 너무도 친절하지만 법정에 서면 성난 불독처럼 하는 그녀와 함께 일하며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전체적으로 저희 경우를 비춰어 볼때 강력하게 변호사 사무실을 강력하게 추천합니다